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통합사례관리

  1. 1. 개요
    개인, 가족이 그들의 환경 속에서 자신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자원을 스스로 획득하여 사회적 기능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상담, 교육 등의 직접서비스와 자원발굴 및 연계 등 간접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적인 접근방법
  2. 2. 선정기준
    서대문 거주 저소득 주민
  3. 3. 서비스내용

    1) 서비스 소개: 개인, 가족이 그들의 환경 속에서 자신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와 자원을 스스로 획득하여 사회적 기능을 원활히 수행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상담, 교육 등의 직접서비스와 자원발굴 및 연계 등 간접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적인 접근방법
    2) 이용시간 : 월~금, 9:00~18:00
    3) 금액 : 무료
    4) 접수방법 : 본인 신청, 유관기관 의뢰, 지역사회주민 사례요청
    5) 처리절차 : 신청, 의뢰->초기상담->서비스제공 여부결정->계약서 작성 및 계획수립->서비스개입->평가->종결->사후관리
    6) 접수기간 : 상시
    7) 제한인원 : 제한없음
    8) 접수시 유의사항 *서비스 조정: 서비스 이용자에게 적절하지 않거나 서비스 제공 목적에 어긋날 때. 서비스 이용자의 부적절한 서비스 요구가 있을 때. * 서비스 중단: 서비스 이용자가 서비스 중단의 의사가 있을 경우. 해당 지자체(구/군) 이외 다른 지역으로 이주를 하였을 경우. 3개월 이상 연락이 끊겼을 경우. 타 기관과 서비스가 중복되었을 경우.
  4. 4. 담당부서,팀
    이대종합사회복지관
  5. 5. 문의처
    마을돌봄, 가치성장, 미래자람, 양성평등
  6. 6. 홈페이지
  7. 7. 최종 수정일자
    2024.02.08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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