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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개요
지역주민 대상으로 온/오프라인 의견수렴 구조를 마련하고,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며 주민간에 서로 상생할 수 있는 공동체 문화 형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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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선정기준
홍은, 홍제동 거주 지역주민, 지역상점 및 카페
- 3. 서비스내용
1) 서비스 소개 : 지역주민이 지역사회 참여를 확대하며 소통 활성화 프로그램을 진행
2) 접수방법 : 전화, 내방
3) 처리절차 : 내방하여 상담후 진행
4) 접수기간 : 상시
5) 제한인원 : 10명
- 4. 담당부서,팀
홍은종합사회복지관
- 5. 문의처
02-395-3959
- 6. 홈페이지
- 7. 최종 수정일자
2024.02.09